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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구현시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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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메시지
이희종



가입: 2006년 3월 7일
올린 글: 50

올리기올려짐: 2006년6월8일 16:56    주제: 프로젝트 구현시 주의사항 인용과 함께 답변

1.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는 것으로 가정(case insensitive)하고 프로그래밍 합니다. 예를 들어 set과 Set, SET은 모두 같은 변수 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변수를 지칭하고 싶을 때는 완전히 이름을 다르게 만들어주세요.

2. 이미 존재하는 함수 이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DrScheme에서 Language 선택을 Pretty Big으로 할 경우 로드되는 기본 함수들(map, match, filter 등등)과 겹치는 이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름이 겹치면 다른 이름을 선택해서 프로그래밍하세요.

위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프로젝트가 제대로 돌지 않는 불의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Shock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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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대준



가입: 2005년 10월 7일
올린 글: 245

올리기올려짐: 2006년6월8일 18:25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한번 move 함수를 불렀을 때, 리턴되는 시간은 5초 이내로 제한합니다.

5초가 넘어가면 게임을 관전하기가 상당히 지루합니다.
너무 과도한 전략 알고리즘을 구현하거나, 비효율적인 계산 방법을 사용해서
한번의 움직임을 계산하는데 5초가 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이전의 상태를 저장하지 않고,
현재 상태만 보고 다음 움직임을 계산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다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지만,
노파심에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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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대준



가입: 2005년 10월 7일
올린 글: 245

올리기올려짐: 2006년6월9일 13:52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한 게임이 5분안에 끝나지 않으면, 무승부입니다.
너무 지루한 게임이 되지 않도록 공격적으로 전술을 구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턴이 0.5초 간격으로 지나가기 때문에,
5분이라는 시간은 꽤 긴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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