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
글쓴이 |
메시지 |
한재화 손님
|
올려짐: 2007년4월28일 22:30 주제: 최상위 level의 glue ftn 에서.. |
|
|
glue 의 인자로 들어오는 무늬 네개들은 모두 같은 방식으로 구현되어있다고 가정하나요?
그리고 그렇다면, glue의 리턴값은 받은 형식의 무늬가 되어야하는지, 만약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어떤 형식의 무늬가 되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glue에 인자를 줄때, array 기반의 무늬와 tree 기반의 무늬를 넘겨주어야 할텐데, 이는 glue-t-from-a, glue-a-from-t, glue-a-from-a, glue-t-from-t 등의 함수를 이용해서 넘겨주나요?
문서에는 그냥 무늬라고만 나와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
위로 |
|
|
공순호
가입: 2005년 9월 29일 올린 글: 363 위치: 302동 312-2호
|
올려짐: 2007년4월28일 23:01 주제: |
|
|
인용: |
glue 의 인자로 들어오는 무늬 네개들은 모두 같은 방식으로 구현되어있다고 가정하나요?
|
'가정'하지는 않습니다만, 4가지 모두 같지 않은 경우에 대해서는 에러 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인용: | 그리고 그렇다면, glue의 리턴값은 받은 형식의 무늬가 되어야하는지, 만약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어떤 형식의 무늬가 되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인자가 array 면 -> array 로
인자가 tree 면 -> tree 로
되게 구현하는 것이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인용: | 그리고, 나중에 glue에 인자를 줄때, array 기반의 무늬와 tree 기반의 무늬를 넘겨주어야 할텐데, 이는 glue-t-from-a, glue-a-from-t, glue-a-from-a, glue-t-from-t 등의 함수를 이용해서 넘겨주나요?
|
glue 의 인자로 들어올 무늬들이
어떤 함수를 통해서 만들어진 무늬들일지를 물어보시는 것이 맞나요?
일반적으로 '무늬'를 결과값의 type으로 가지는 함수라면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위에서 열거한 것들 이외에도 rotate, rotate-a, rotate-t, ... 많이 있네요. _________________ - soon@ropas |
|
위로 |
|
|
|
|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