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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 시간 제한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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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메시지
장민석



가입: 2006년 9월 5일
올린 글: 165

올리기올려짐: 2007년6월19일 4:14    주제: 응답 시간 제한 관련 인용과 함께 답변

응답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제 프로그램은 최악의 경우 턴 당 응답시간이 20~25초 정도 나올 거 같습니다. 용병들이 삽질하지 않을 수 있는 최소한의 알고리즘만을 구현한 상태인데도 이 정도라니 좀 절망적이네요. 사실 이나마도 코드를 좀 고쳐서 수행시간을 절반으로 줄인 거거든요.

대충 휴리스틱한 방법을 써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좀 더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만...

용병 세 명과 괴물 한 마리가 싸우는데 50x50 보드는 너무 광활한 것 같기도 합니다. 10x10이나 20x20 정도라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Surpri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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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순호



가입: 2005년 9월 29일
올린 글: 363
위치: 302동 312-2호

올리기올려짐: 2007년6월19일 9:15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1.

응답 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2.

시간 문제가 아니더라도,

실제 화면에 보여지는 모습 때문에 50 x 50에는 문제가 조금 있습니다.

1 tile 당 20pixel만 할당해도 1000 x 1000이 되어서

프리젠터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서버 프로그램은 그래서 30 x 30으로 진행 중 입니다만,

더 줄어들 가능성도 있습니다. (20 x 20?)


이런 내용을 미리 알려드리지 않은 이유는 map 의 사이즈는 프로젝트 하는데에

일종의 변수로 들어가고, 이것의 변경이 프로젝트 구현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고(않아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라는 것은 예상하지 못했네요.)


3.

...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맵의 크기가 다소 줄어들 예정입니다.

정확한 사이즈는 이희종 조교와 조금 더 의논해보고 결정될 예정입니다.


4.

오늘 오후쯤에 서버 프로그램과 학생분들이 작성한 Client 모듈을 이용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것으로 간단한 Test는 할 수 있으실 것 입니다.
_________________
- soon@rop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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