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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민
가입: 2008년 9월 4일 올린 글: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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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4일 12:36 주제: 한 턴을 결정하는데 걸리는 시간 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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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실습시간에 조교님께서,
저희팀 결정기가 느린 것 같다고 하셔서 질문드립니다. ㅎ
한 턴을 몇 ms안에 결정해야 하나요?
(아니면, 1초안에 몇 턴 정도를 결정해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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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원태
가입: 2006년 9월 16일 올린 글: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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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4일 13:04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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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당 0.1초로 하기로 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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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훈
가입: 2008년 9월 2일 올린 글: 291 위치: 302동 31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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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5일 0:03 주제: 1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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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AI인데~ 1초 정도 주시면 안될까요? _________________ 강지훈
프로그래밍의 원리 조교
Jeehoon Kang
TA, Principles of Programm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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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민
가입: 2008년 9월 13일 올린 글: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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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5일 0:07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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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1초면 한판에 최대 니네가 쓰는 500턴이면 500초인데..
10팀하고 경기하면 최대 5000초
서버 리프레시 타임 보다 훨씬 큰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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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원태
가입: 2006년 9월 16일 올린 글: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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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5일 0:50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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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에 무한루프가 도는 팀도 있고 해서,
일단 턴당 0.1초로 막아두었습니다.
너무 빡빡하다 싶으면 0.2~0.3초는 허용 가능하지만 있습니다.
총 20팀이 출전하니 300경기가 넘게 돌아야 하는데, 턴당 1초가 걸린다고 가정하면...
그런 이유로 턴당 1초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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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민
가입: 2008년 9월 4일 올린 글: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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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5일 2:08 주제: 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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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제한이 이정도라면,
저희가 처음에 접근했던 방식을 뒤엎는 수밖에 없겠군요,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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