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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충민
가입: 2008년 9월 20일 올린 글: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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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10일 17:21 주제: 7-1: Glue에서 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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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자로 박스들의 크기 같은 건 검사하지 않아도 되나요?
2. Glue된 것을 rotate로 돌리면 전체가 rotate될 뿐만 아니라 내부의 네 박스도 rotate 되어야 하겠죠?
3. rotate는 그것이 속한 structure의 box만 rotate 할 수 있으면 되는 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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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충민
가입: 2008년 9월 20일 올린 글: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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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11일 8:38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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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원태
가입: 2006년 9월 16일 올린 글: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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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11일 15:06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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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검사하지 않아도 됩니다.
functor를 계산하는 도중에 에러를 내고 처리하기가 쉽지 않을겁니다.
2.
그렇죠.
세계가 움직이면 세계에 속한 물건들도 같이 움직이니까요.
3.
3번 질문을 잘 이해가 안되는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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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충민
가입: 2008년 9월 20일 올린 글: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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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11일 15:16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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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것이 가능한가요?
코드: | structure A = BasicFrame (struct val pattern = WAVE end)
structure B = Glue (A, A, A, A)
B.rotate A.box |
코드: | structure A = BasicFrame (struct val pattern = WAVE end)
structure B = Glue (A, A, A, A)
B.rotate (B.rotate B.bo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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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원태
가입: 2006년 9월 16일 올린 글: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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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8년12월11일 15:33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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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tructure의 rotate 함수는 자기자신의 box만 돌릴 수 있으면 됩니다.
2.
외부에서는 structure의 내부 구현을 모릅니다.
Glue, Rotate라는 functor가 받아들일 수 있느냐 없느냐,
나중에 다 만들고 box를 얻어왔을떄 제대로된 값이 들어있느냐가 중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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