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
글쓴이 |
메시지 |
이충민
가입: 2008년 9월 20일 올린 글: 76
|
올려짐: 2008년12월15일 20:14 주제: 병사 수로 이긴다는 조항 없애면 안 될까요 |
|
|
그것 때문에 다시 season1의 지루한 게임이 된 거 같은데...
병사 수로 이기는 건 비등비등한 게임에서는 완전 운이라 결과도 별로 일관성이 없고 |
|
위로 |
|
|
강윤구
가입: 2008년 11월 27일 올린 글: 25
|
올려짐: 2008년12월15일 20:19 주제: |
|
|
그냥 병사 수가 아니라
창보기라는 게 뭔가 의도된 듯 |
|
위로 |
|
|
이충민
가입: 2008년 9월 20일 올린 글: 76
|
올려짐: 2008년12월15일 20:20 주제: |
|
|
아니 그래도 별 차이 없는데 |
|
위로 |
|
|
이충민
가입: 2008년 9월 20일 올린 글: 76
|
올려짐: 2008년12월15일 20:38 주제: |
|
|
게다가 전차가 생각보다 별로고 장군은 체력 13되서 닌자한테 발리고 전령도 닌자한테 발리고 닌자가 너무 쎈 듯 |
|
위로 |
|
|
최원태
가입: 2006년 9월 16일 올린 글: 369
|
올려짐: 2008년12월15일 20:53 주제: |
|
|
10시쯤 해서 밸런스 패치를 할까 합니다.
주된 내용은 다음 두 가지 입니다.
(1) 닌자의 약화
(2) 장군 체력 증가 |
|
위로 |
|
|
강지훈
가입: 2008년 9월 2일 올린 글: 291 위치: 302동 312-2호
|
올려짐: 2008년12월15일 20:58 주제: ㅜㅜ |
|
|
최원태 씀: | 10시쯤 해서 밸런스 패치를 할까 합니다.
주된 내용은 다음 두 가지 입니다.
(1) 닌자의 약화
(2) 장군 체력 증가 |
아악 ㅜ 닌자와 장군의 상성이 주요한 알고리즘의 가정이었는데 ㅜㅜ _________________ 강지훈
프로그래밍의 원리 조교
Jeehoon Kang
TA, Principles of Programming |
|
위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