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덱스

 
 FAQFAQ   검색검색   멤버리스트멤버리스트   사용자 그룹사용자 그룹   사용자 등록하기사용자 등록하기 
 개인 정보개인 정보   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로그인 

실습 12 뼈대코드 및 비주얼라이저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09)
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글쓴이 메시지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올리기올려짐: 2009년11월30일 15:44    주제: 실습 12 뼈대코드 및 비주얼라이저 인용과 함께 답변

실습 12를 위한 뼈대 코드 및 비주얼 라이저 입니다.


뼈대코드에서 (* Student BEGIN *) 에서 (* Student END *) 부분을 채워주세요.

뺘대 코드에 실험용 Baord를 (*BOARD BEGIN *) 부분을 참고하셔서 넣고 다음처럼 컴파일한 후 실행합니다.

코드:

ocamlc ex12_skel.ml
./a.out > data.js


이렇게 생성된 data.js 를 비주얼라이저에 덮어 씌우고, index.html 을 웹브라우저로 열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수원 가 2009년12월18일 0:21에 수정함, 총 5 번 수정됨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최종욱



가입: 2009년 9월 15일
올린 글: 84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일 17:05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조교님께서 디버깅 하실 때

print_html_of_game start_loc end_loc board

를 주석처리 하신것 같은데 뼈대 코드에서는 이것이 실제 javascript를 만들어내는 부분이므로 조금 수정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Smile
_________________
Jongwook Choi
Seoul National University, School of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일 17:35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최종욱 씀:
조교님께서 디버깅 하실 때

print_html_of_game start_loc end_loc board

를 주석처리 하신것 같은데 뼈대 코드에서는 이것이 실제 javascript를 만들어내는 부분이므로 조금 수정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Smile


수정하였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전 글 표시: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09) 시간대: GMT + 9 시간(한국)
페이지 11

 
건너뛰기: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