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덱스

 
 FAQFAQ   검색검색   멤버리스트멤버리스트   사용자 그룹사용자 그룹   사용자 등록하기사용자 등록하기 
 개인 정보개인 정보   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로그인 

***************** 리그 공지 !!!! 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09)
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글쓴이 메시지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00    주제: ***************** 리그 공지 !!!! 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 인용과 함께 답변



= MAP 1 =

변경 사항 : 없음

철수 및 친구 시작 좌표 :

  • (12,4), (13,4), (15,4), (16,4)
  • (12,24), (13,24), (15,24), (16,24)


영희 좌표 :(14,14)

map image:


map string:
코드: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5 5 1 5 5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3 3 3 3 3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3 3 3 3 3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3 3 3 3 3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2 2 2 2 2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2 2 2 2 2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2 2 7 2 2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2 2 2 2 2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2 2 2 2 2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3 3 3 3 3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3 3 3 3 3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3 3 3 3 3 3 3 3 3 3 3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6 6 1 6 6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 MAP 2 =

변경 사항 : 새로운 타일 늪이 추가됩니다. 늪 위에서 2턴 이상 이동하지 않으면 부상당합니다. 늪은 타일 번호 9를 가집니다.

철수 및 친구 시작 좌표 :

  • (16,28), (16,24), (12,26), (12,22)
  • (12,28), (12,24), (16,26), (16,22)

영희 좌표 : (14,2)

map image:


map string:
코드: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7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4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9 9 9 9 9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5 9 9 9 6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9 9 9 9 9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6 9 9 9 5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9 9 9 9 9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9 9 5 9 9 9 6 9 9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9 9 9 9 9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9 9 6 9 9 9 5 9 9 2 2 2 3 1 1 1 1 1 1 1
1 1 1 1 1 1 3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3 1 1 1 1 1 1 1


=MAP 3=
변경 사항 : 철수(영수)의 시작위치가 고정됩니다. 초기화 때 철수를 지정된 곳에 위치시켜야 합니다. 학생들이 입력한 철수의 위치가 고정된 위치가 아니라면,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타일 번호 :
초기화 시 철수와 영수의 위치가 다음과 같은 타일 번호로 입력됩니다.
철수 = 8, 철수 친구 = 5
영수 = 9, 영수 친구 = 6
초기화 이후에 철수와 영수 맵 타일은 친구 맵타일과 마찬가지로 모두 평지로 변경됩니다.

철수(영수) 및 친구 시작 좌표 :

  • 친구: (16,12) (18,12) (20,12) 철수: (4,29)
  • 친구: (10,12) (12,12) (14,12) 영수: (26,29)


영희 좌표 : (15,29)

map image:


map string:
코드: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6 1 6 1 6 1 5 1 5 1 5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2
3 3 3 3 3 3 3 3 3 3 1 1 1 1 1 3 1 1 1 1 1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1 1 1 3 3 3 1 1 1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1 3 3 3 1 3 3 3 1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1 3 3 3 3 3 3 3 3 3 3 3 3 3 3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2 2 2 2 2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2 1 1 1 2 1 1 1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2 2
2 2 4 4 4 4 4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4 4 4 4 4 2
2 2 4 4 4 4 4 2 2 1 1 1 1 1 1 1 1 1 1 1 1 1 2 2 4 4 4 4 4 2
2 2 4 4 8 4 4 2 2 1 1 1 1 1 1 7 1 1 1 1 1 1 2 2 4 4 9 4 4 2


장수원 가 2009년12월16일 10:57에 수정함, 총 2 번 수정됨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강동옥



가입: 2009년 9월 18일
올린 글: 602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10    주제: 2턴이상이라는 것은 인용과 함께 답변

그림에서 맨 위 사람이 위 벽을 뚫고 죽는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벽 뚫고 바로 올라가면 산다는 말인가요?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13    주제: Re: 2턴이상이라는 것은 인용과 함께 답변

강동옥 씀:
그림에서 맨 위 사람이 위 벽을 뚫고 죽는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벽 뚫고 바로 올라가면 산다는 말인가요?

늪 위에서 벽을 뚫고 그 다음 턴에 이동하면 산다는 뜻입니다.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강동옥



가입: 2009년 9월 18일
올린 글: 602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7:07    주제: 늪 인용과 함께 답변

늪에 함정 만들수 있나요 벽이나 물같은거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7:19    주제: Re: 늪 인용과 함께 답변

강동옥 씀:
늪에 함정 만들수 있나요 벽이나 물같은거

평지가 아니므로 만들 수 없습니다.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김용욱



가입: 2009년 12월 12일
올린 글: 3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8:06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마감 직전에 제출페이지에 안들어가져서
문제있으면 연락하라는
skcho@ropas.snu.ac.kr
메일로 프로그램을 보냈는데요,

최종공지에서 프로그램을 보내라는 메일이 아니네요..

뒤늦게 깨닫고
swjang@ropas.snu.ac.kr
로 다시 보냈지만 2분가량 늦어졌습니다..

처음 보낸 메일에 보낸 시간은 6시 이전인데.. 프로그램 인정해주시나요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올리기올려짐: 2009년12월14일 18:07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김용욱 씀:
마감 직전에 제출페이지에 안들어가져서
문제있으면 연락하라는
skcho@ropas.snu.ac.kr
메일로 프로그램을 보냈는데요,

최종공지에서 프로그램을 보내라는 메일이 아니네요..

뒤늦게 깨닫고
swjang@ropas.snu.ac.kr
로 다시 보냈지만 2분가량 늦어졌습니다..

처음 보낸 메일에 보낸 시간은 6시 이전인데.. 프로그램 인정해주시나요

괜찮습니다.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전 글 표시: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09) 시간대: GMT + 9 시간(한국)
페이지 11

 
건너뛰기: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