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중
가입: 2010년 6월 22일 올린 글: 5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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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10년12월11일 11:54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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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 | (Invalid "loc: y < 0")
(Invalid "loc: x >= map_width")
(Invalid "loc: x < 0")
(Invalid "loc: y >= map_height")
이동하거나 채집할때 지정된 x, y의 위치가 0보다 작을때 혹은 너비나 높이보다 클 때
(Invalid "move: cannot move to As")
비소로 이동하려고 했을 경우
(Invalid "collect: invalid direction")
채집시 Self, Left, Right 위치에 없을 경우
(Invalid "send: over 100 charaters")
100자 이상 보냈을 때
(Invalid "transform: invalid position")
교체시 용액의 트리 위치를 잘못 정해주었을 때
(Invalid "transform: solution is not on the position")
맨땅에 용액 교체를 시도할 때
(Invalid "accelerate: solution is not on the position")
맨땅에 촉진 하려고 할 때
(Invalid "addArsenic: avatar's there")
아바타가 있어서 비소를 심지 못할 경우
(Invalid "addArsenic: can't add there; Solution is already there")
용액이 있어서 비소를 심지 못하는 경우
(Invalid "removeArsenic: there's no 'As'")
비소가 없는데 제거하려고 하는 경우
(Invalid "sendAvatar: invalid command")
(Invalid "collectAvatar: invalid command")
(Invalid "smartAvatar: invalid command")
(Invalid "experimentAvatar: invalid command")
(Invalid "alienAvatar: invalid command")
각 아바타에게 할 수 없는 일을 시킨 경우
(InfoFromServer.Invalid "run: because of 'acid'")
acid때문에 한턴동안 수행을 못합니다.
(InfoFromServer.Invalid "run: Stay")
Stay명령을 줘서 그냥 제자리에 있는 경우(에러가 아님) |
이 정보를 사용해서 어떤 일을 할지 결정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중간에 스트링이 바뀔 수도 있고.. 디버깅용으로 제작한것입니다
Invalid가 들어왔을 때 화면에 출력하게 만들면 Center가 명령을 결정할때 로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전송로봇이 준 맵 정보가 이상하다거나..상대방이 방해를 했거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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