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덱스

 
 FAQFAQ   검색검색   멤버리스트멤버리스트   사용자 그룹사용자 그룹   사용자 등록하기사용자 등록하기 
 개인 정보개인 정보   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로그인 

제출해야되는 것이 정확히 어떤것인가요?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11)
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글쓴이 메시지
박진우



가입: 2011년 3월 10일
올린 글: 11

올리기올려짐: 2011년12월11일 14:11    주제: 제출해야되는 것이 정확히 어떤것인가요? 인용과 함께 답변

아래 글 답변 중에

"이번 1차때는 client.ml과

팀별로(자신의 팀에 유리하게 만든) 룰 테이블, 맵상태, 초기스테이트, kick상태를 기술한 main.ml 을 만들어서 제출합니다. "

라고 말씀해주신 것이 있는데요, 저희가 임의로 정해도 되는 부분과 랜덤인 영역이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극단적으로 룰테이블을 간단하게 만들어버리면 시작하자마자 도우미와 상관없이 킥이 되는 것도 가능할 것 같아서 의문이 드네요.

또 룰테이블이 만약 뼈대 코드대로 고정된 것이라면,
맵은 주어지는 크기에 따라서 저희들이 알아서 생성을 하고 효종이와 도우미들의 위치, 초기스테이트와 파이널(kick) state도 마음대로 정하는 것인가요?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박진우



가입: 2011년 3월 10일
올린 글: 11

올리기올려짐: 2011년12월11일 14:24    주제: 추가로 인용과 함께 답변

지금 있는 state 외에 (init, left, right, stay, final) 다른 state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은 어떤 뜻인가요?
이건 ruletable도 저희가 만들어서 제출할 때의 이야기인거는 같은데 위에서 여쭤봤듯이 ruletable을 만드는 것에 대한 의문 때문에 헷갈리네요 ㅠㅠ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태영



가입: 2011년 9월 19일
올린 글: 34

올리기올려짐: 2011년12월11일 19:15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효종이는 그냥 튜링 머신이기 때문에 룰테이블을 어떻게 짜든지 잘 작동하지 않을까요?
예를 들면 시작 state를 "A", 종료 state를 "F", 그리고 그 사이에 "B", "C", "D", "E" 등의 state를 넣고 symbol, todo, move 등을 적절하게 조합해놓으면 효종이는 그냥 이 룰테이블을 읽어다가 움직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state가 꼭 "init", "go_left" 등등이 아니어도 될 것 같아요.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승중



가입: 2010년 6월 22일
올린 글: 561

올리기올려짐: 2011년12월11일 20:14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제출하신 client.ml을 각팀이 제출한 main.ml과 섞어서 돌려봅니다.

룰테이블 간단하게 만들면 다른팀들도 쉽게 풀수 있으니까 팀 점수에 도움은 안되겠죠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전 글 표시: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11) 시간대: GMT + 9 시간(한국)
페이지 11

 
건너뛰기: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