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덱스

 
 FAQFAQ   검색검색   멤버리스트멤버리스트   사용자 그룹사용자 그룹   사용자 등록하기사용자 등록하기 
 개인 정보개인 정보   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로그인 

*프로젝트 스펙 (12/20)

 
글 쓰기   답변 달기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12)
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글쓴이 메시지
강동옥



가입: 2009년 9월 18일
올린 글: 602

올리기올려짐: 2012년12월10일 15:10    주제: *프로젝트 스펙 (12/20) 인용과 함께 답변

* 게시판에 오가는 모든 질문에 주의해주세요.

==이번 프로젝트는 모두 제대로 만들었다면 프로그램 수행에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1번 채점은 2분의 timeout을 드리겠습니다.
==2, 3번 채점은 10초정도의 timeout을 줄 예정입니다.
==모듈 이름은 모듈 타입 이름에서 첫번째 글자만 대문자가 되도록 작성해주세요. (DUSTSTORM -> Duststorm)

*프로젝트1
- 주석은 가장 꼭대기에 달아주세요. (핵심만 들어있으면 됨 구현에 대해 구구절절이 설명할 필요 없음.)
코드:
1. 솔루션에 대한 간략한 설명 (수업시간에 힌트 주셨습니다.)
2. 솔루션이 맞는 이유.
3. 끝나는이유를 적어주세요.

2,3번의 순서를 바꿔야 설명하기 편하다면 바꿔서 설명하셔도 됩니다. 다만 끝나는이유에는 3번, 맞는이유에 대해서는 2번을 표기해주세요.
- 인풋 최대 개수를 50개로 제한하겠습니다.
- 테스트 케이스별 2분의 시간제한을 두겠습니다.

*프로젝트2
- 구하려는 극한값이 실수이므로 적절한 소수점 오차 안에 들면 맞는걸로 처리하겠습니다. 조교들의 정답과 오차범위 (0.00000001)안에 들면 맞는것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방문되는 상대적 비율인 중요도를 구하는게 목표임을 기억하세요.
- Markov.size, Markov.ij에서 i, j가 각각 column,row임을 주의하세요
- i,j는 0부터 시작합니다. size는 2열 정사각행렬 기준 (2,2)입니다.
- add_row는 아래쪽에, add_column은 오른쪽에 붙입니다.
- 그냥 연속해서 곱해도 극한값을 구할 수 있는 매트릭스는 어떤 보조적인 처리를 해준 후에 구한 극한값과 동일해야합니다. 어느정도 오차를 인정하는것이 아닙니다. 0.00000001은 실수를 안전하게 비교하도록 드린 장치일 뿐입니다.

*프로젝트3
- 오류가 있는듯 보이지만, 실행시키는데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올바른 코드입니다.
- check 함수를 짤때 제대로 안짜고 항상 true 혹은 항상 false을 리턴하는 식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체크 의지가 없는 코드에 대해서는 테스트케이스를 넣지 않고 임의로 0점 처리하겠습니다. 최대한 잘 만든사람이 손해보지 않도록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니 좀더 좋은 결과를 내도록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 transform에는 올바른 입력만 테스트하겠습니다. check_exp를 사용하실 필요 없습니다. 괜히 사용하여 잘 변환되는데 불이익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cmd에서 가장 마지막에 실행한 say를 리턴값으로 간주합니다.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전 글 표시:   
글 쓰기   답변 달기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Fall 2012) 시간대: GMT + 9 시간(한국)
페이지 11

 
건너뛰기: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