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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가입: 2009년 9월 16일 올린 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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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1월28일 14:16 주제: 프로젝트 질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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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ig에 보면 val action : state -> move 라고 되어있는데 설명에는 move함수가 계속 호출된다고 되어있네요.
함수 이름이 둘 중에 무엇인가요?
2.
노래부르기의 경우 '노래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영희가 이동하게 된다고 되어있는데
그러면 (행동 위치)를 return할 때 위치의 경우 노래부르는 친구가 있는 지점을 뜻하나요?
혹시 저 위치를 철수 위치로 준다던가...해서 영희가 특정 위치로 가게 할 수는 없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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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tas123
가입: 2009년 9월 18일 올린 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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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1월28일 21:07 주제: 제가 들은 바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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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구현해야할 부분은 철수의 알고리즘이기 때문에 영희의 경우 조교님께서 구현하신 알고리즘에 따른다고 들었습니다.
영희의 움직임은 현재 영희의 위치에서 상,하,좌,우 4가지 가능한 움직임 중에서 노래를 부르는 캐릭터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움직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함정이 있거나 벽이 있을 경우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거나, 움직임으로 인해서 노래를 부르는 캐릭터로부터 멀어지는 상황이라면 움직이지 않을 수도 있을 겁니다.
자세한 영희 움직임 조건 및 구현 방법은 차후에 조교님께서 공개하실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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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근
가입: 2009년 9월 14일 올린 글: 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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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2월1일 9:29 주제: Re: 프로젝트 질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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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씀: | sig에 보면 val action : state -> move 라고 되어있는데 설명에는 move함수가 계속 호출된다고 되어있네요.
함수 이름이 둘 중에 무엇인가요? |
죄송합니다. 문서에 오류가 있었네요. move함수가 아니고 action함수입니다.
조겨리 씀: | 노래부르기의 경우 '노래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영희가 이동하게 된다고 되어있는데
그러면 (행동 위치)를 return할 때 위치의 경우 노래부르는 친구가 있는 지점을 뜻하나요?
혹시 저 위치를 철수 위치로 준다던가...해서 영희가 특정 위치로 가게 할 수는 없나요? |
노래부르기의 경우 행동 위치는 노래부르는 친구의 위치가 됩니다. 행동 위치를 바꾸어 영희가 특정 위치로 가게 할 수는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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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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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2월1일 10:17 주제: Re: 프로젝트 질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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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씀: | 1.
sig에 보면 val action : state -> move 라고 되어있는데 설명에는 move함수가 계속 호출된다고 되어있네요.
함수 이름이 둘 중에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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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이슈를 프로젝트 스펙에 반영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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