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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가입: 2009년 9월 16일 올린 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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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2월1일 16:56 주제: 프로젝트 질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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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음에 초기화 할 때
get_ready 함수에 들어오는 입력을 보면 (0, 0)~(49, 49)까지의 타일 정보와 영희의 위치 라고 되어있는데요.
이 때 타일 정보에 '철수팀 타일'과 '영수팀 타일'이 특정 숫자로 들어오는건데
그러면 각 팀은 그 4개의 자리 중에 어디에 철수와 친구 1, 2, 3이 위치하는지를 get_ready의 출력으로 정해서 내보내는건가요?
아니면 철수팀 타일도 그 종류가 있어서 철수의 위치와 친구 1, 2, 3의 위치가 구분되어서 입력으로 들어오나요?
2.
맵이 공개될 때 각자의 위치가 공개되는 것은 아니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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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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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2월1일 17:58 주제: Re: 프로젝트 질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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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씀: | 1.
처음에 초기화 할 때
get_ready 함수에 들어오는 입력을 보면 (0, 0)~(49, 49)까지의 타일 정보와 영희의 위치 라고 되어있는데요.
이 때 타일 정보에 '철수팀 타일'과 '영수팀 타일'이 특정 숫자로 들어오는건데
그러면 각 팀은 그 4개의 자리 중에 어디에 철수와 친구 1, 2, 3이 위치하는지를 get_ready의 출력으로 정해서 내보내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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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합니다. 철수 친구들의 초기 위치 및 능력, 철수의 위치를 반환하시면 됩니다.
인용: |
2.
맵이 공개될 때 각자의 위치가 공개되는 것은 아니죠? |
각 팀의 초기 시작 위치는 공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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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가입: 2009년 9월 16일 올린 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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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2월2일 16:15 주제: 추가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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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 팀의 초기 시작 위치는 공개된다고 하셨지만
영수팀, 철수팀이 각각 위치한 지점이 다를테니 둘 중 어느 팀이 될지는 모르는 상황에서 코드를 고쳐야 하는 것이겠죠?
2.
영수팀, 철수팀의 위치는 적당히 분포되어 있나요? 서로 다른 위치에 있지만 영희에게 가는데에 더 유리하거나 불리한 팀이 없도록 배치되어 있는것이죠? 간단하게 대칭으로 배치하기 위해 4명을 서로 붙여놓으실것인지도 궁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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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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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2월4일 13:23 주제: Re: 추가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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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겨리 씀: | 1.
각 팀의 초기 시작 위치는 공개된다고 하셨지만
영수팀, 철수팀이 각각 위치한 지점이 다를테니 둘 중 어느 팀이 될지는 모르는 상황에서 코드를 고쳐야 하는 것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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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합니다.
인용: |
2.
영수팀, 철수팀의 위치는 적당히 분포되어 있나요? 서로 다른 위치에 있지만 영희에게 가는데에 더 유리하거나 불리한 팀이 없도록 배치되어 있는것이죠? 간단하게 대칭으로 배치하기 위해 4명을 서로 붙여놓으실것인지도 궁금합니다. |
팀에 따른 유불리는 없도록 배치할 것이지만, 4명이 붙어 있을 지는 알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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