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
글쓴이 |
메시지 |
이상우
가입: 2009년 9월 23일 올린 글: 14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10 주제: 파일을 제출하는 양식에 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
|
|
한 파일에 위에는 철수라고 가정된 모듈을 아래에는 영수라고 가정된 모듈을 집어넣어서 제출하면 되는 것인가요? |
|
위로 |
|
|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17 주제: Re: 파일을 제출하는 양식에 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
|
|
이상우 씀: | 한 파일에 위에는 철수라고 가정된 모듈을 아래에는 영수라고 가정된 모듈을 집어넣어서 제출하면 되는 것인가요? |
아닙니다. 맵당 Client 모듈은 하나만 제출합니다. 최종 공지(https://ropas.snu.ac.kr/phpbb/viewtopic.php?t=2052)를 참고하새요.
인용: |
숙제와 마찬가지로 맵당 .ml 파일 1개를 제출합니다. 각 파일에는 스펙에 제시된 SIGCLIENT signature 를 만족하는 Client module 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
|
|
위로 |
|
|
노건일
가입: 2009년 9월 26일 올린 글: 50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28 주제: |
|
|
그럼,
우리편은 무조건 철수라고 가정하나요?
예를 들어, get_ready 단계에서
맵에서 주어진 철수의 입력 타일을
곧바로 리턴하도록 해도 괜찮나요?
아니면 타일에서 5를 찾아서 그 위에 위치시켜야 하나요? |
|
위로 |
|
|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16:37 주제: |
|
|
노건일 씀: | 그럼,
우리편은 무조건 철수라고 가정하나요?
예를 들어, get_ready 단계에서
맵에서 주어진 철수의 입력 타일을
곧바로 리턴하도록 해도 괜찮나요?
|
안 됩니다.
인용: |
아니면 타일에서 5를 찾아서 그 위에 위치시켜야 하나요? |
네. 그렇습니다. |
|
위로 |
|
|
노건일
가입: 2009년 9월 26일 올린 글: 50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17:04 주제: |
|
|
무조건 철수 가정은 유효한거겠죠? ^^;; |
|
위로 |
|
|
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
|
위로 |
|
|
김용욱
가입: 2009년 12월 12일 올린 글: 3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22:17 주제: |
|
|
노건일 씀: | 무조건 철수 가정은 유효한거겠죠? ^^;; |
이 게시글이 리그시작하고 나서 코드 한창 바꾸는 와중에 올라온건데,
무조건 철수라고 가정해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여럿 계신듯 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리그용 프로그램을 제출한 뒤에나 이 글을 보고 이와 관련해서
이야기가 있는걸 알게되었습니다.
딱히 공지에 게시된것도 아니어서 알지 못했습니다.. |
|
위로 |
|
|
최홍림
가입: 2009년 9월 15일 올린 글: 9
|
올려짐: 2009년12월14일 22:39 주제: 헉?! |
|
|
장수원 씀: | 조겨리 씀: | 1.
각 팀의 초기 시작 위치는 공개된다고 하셨지만
영수팀, 철수팀이 각각 위치한 지점이 다를테니 둘 중 어느 팀이 될지는 모르는 상황에서 코드를 고쳐야 하는 것이겠죠?
|
정확합니다.
|
이 말씀이 철수팀이, 공개된 맵상의 영수팀 타일6에 배치될 수도 있다는 것인가요?
그럼 get_ready의 리턴값을, 인자를 안보고 맵상의 5에다 배치한 스트링으로 줘서는 영수팀의 입장이 됬을때 망하겠네요? |
|
위로 |
|
|
강동옥
가입: 2009년 9월 18일 올린 글: 602
|
올려짐: 2009년12월15일 7:40 주제: 음.. |
|
|
영수팀이 우리편이 되면 6부분이 5로 되어서 들어오는것 맞죠?
근데 만약에 사정을 봐준다면 저희팀같은 경우는 그것을 고려하느라 실수해서 작동 안하는 파일을 내버렸는데 처음부터 다시 리그를 치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된다면 양 편 모두 설 수 있도록 두배로 게임을 돌리던지요 이게 가장 합리적일것 같긴 하지만... |
|
위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