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
글쓴이 |
메시지 |
이승중
가입: 2010년 6월 22일 올린 글: 561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14:15 주제: *프로젝트* 뼈대코드(12/12) |
|
|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뼈대코드는 이것으로 고정하겠습니다.
변경사항
- InfoFromServer에서 들어오는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Moved, AddedArsenic과 RemoveedArsenic이 위치를 함께 알려줍니다 (x,y) 형식으로 들어옵니다.
- -dump 스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prj a.map -dump result.txt 하면 result.txt에 infofromserver로 돌아온 정보들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 infoFromServer.getInfo 에서 0~5까지만 접근 가능했지만 6~11까지 접근 가능합니다.
상대편이 바로 전 턴에 무엇을 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6~11)
- -debug 스위치가 동작합니다. 한턴씩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n, a, map, msg, cnt, exit 명령어가 가능합니다.
n은 다음턴 실행, a는 아바타의 위치, map은 맵, msg는 센터에서 온 메시지,
cnt는 현재까지 모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실행하다 끝나지 않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martini
http://ropas.snu.ac.kr/~ta/4190.210/10/prj/file/1212/dist2-3.10.2.tar.gz
windows
http://ropas.snu.ac.kr/~ta/4190.210/10/prj/file/1212/dist2-3.11.0.zip
더불어 visualizer 도 제공해드립니다. dump하신다음 visualizer를 실행시켜서 덤프 파일을 지정하면 됩니다.
(생중계때 쓰려고 만들고 있습니다)
http://ropas.snu.ac.kr/~ta/4190.210/10/prj/file/1212/visualizer.zip
왼쪽 Ctrl을 누르면 빨리 실행되고
Space를 누르면 일시정지/계속 이 됩니다.
마우스로 현재 턴에 자원이 어떻게 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XNA 4.0 .net framework 4.0 redistributable이 깔려 있어야 합니다.
(아마 학교에서 실행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XNA
http://www.microsoft.com/downloads/en/details.aspx?FamilyID=a88c6dec-aeae-42cd-a108-d35c013c3b97
.net framework
http://www.microsoft.com/downloads/ko-kr/details.aspx?FamilyID=0a391abd-25c1-4fc0-919f-b21f31ab88b7
이승중 가 2010년12월15일 0:27에 수정함, 총 3 번 수정됨 |
|
위로 |
|
|
김현우
가입: 2010년 9월 6일 올린 글: 56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15:19 주제: |
|
|
제 아바타들의 멍청돋는 움직임과는 별개로
캐릭터들이 다들 귀요미네요 |
|
위로 |
|
|
이종민
가입: 2010년 9월 12일 올린 글: 14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18:35 주제: |
|
|
새로운 뼈대코드에
avatar1, avatar2, center1, center2를 넣고 실행해보면
아바타 1,2 모두 아바타1의 행동을 하네요.
저만 이상한건가요 ;ㅅ;? |
|
위로 |
|
|
이승중
가입: 2010년 6월 22일 올린 글: 561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19:34 주제: |
|
|
이종민 씀: | 새로운 뼈대코드에
avatar1, avatar2, center1, center2를 넣고 실행해보면
아바타 1,2 모두 아바타1의 행동을 하네요.
저만 이상한건가요 ;ㅅ;? |
다른 분들 중에 이런 상황인분 계신가요? ;ㅁ; |
|
위로 |
|
|
장준영_
가입: 2010년 12월 2일 올린 글: 3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20:55 주제: |
|
|
이승중 씀: | 이종민 씀: | 새로운 뼈대코드에
avatar1, avatar2, center1, center2를 넣고 실행해보면
아바타 1,2 모두 아바타1의 행동을 하네요.
저만 이상한건가요 ;ㅅ;? |
다른 분들 중에 이런 상황인분 계신가요? ;ㅁ; |
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분석 결과, 2팀의 센터가 전송아바타로부터 받는 string이 Player1의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5번과 11번 아바타의 순서가 바뀐 것이 아니라, 2팀의 센터가 InfoFromServer에서 Sending을 받을 때 5번과 11번 모두 Player1의 string이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
위로 |
|
|
심규민
가입: 2010년 10월 2일 올린 글: 21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21:31 주제: |
|
|
---------------------------
prototype
---------------------------
No suitable graphics card found.
Could not find a Direct3D device that supports the XNA Framework HiDef profile.
Verify that a suitable graphics device is installed.
Make sure the desktop is not locked, and that no other application is running in full screen mode.
Avoid running under Remote Desktop or as a Windows service.
Check the display properties to make sure hardware acceleration is set to Full.
---------------------------
확인
---------------------------
Visualizer.exe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실행이 되지않습니다.
프로젝트 속성에 Game profile이 HiDef일 때, 이런 메시지가 뜨고
Reach로 바꾸면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귀찮으시겠지만 Visualizer의 Game profile을 Reach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위로 |
|
|
이승중
가입: 2010년 6월 22일 올린 글: 561
|
올려짐: 2010년12월12일 22:02 주제: |
|
|
죄송합니다. 오류가 있었네요 ㅠ
뼈대코드, visualizer 모두 다시 업로드했습니다.
알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받아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위로 |
|
|
김현우
가입: 2010년 9월 6일 올린 글: 56
|
올려짐: 2010년12월13일 12:24 주제: |
|
|
어제 밤 10시 이전 뼈대코드에서는 dump 생성이 잘 되었는데
수정 업로드 하신 코드를 받아 실행해보니 dump 생성이 안 됩니다
-dump dump.txt 옵션을 붙이면, 에러없이 실행은 되는데 dump.txt 가 생성이 안 되네요
windows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
|
위로 |
|
|
이승중
가입: 2010년 6월 22일 올린 글: 561
|
올려짐: 2010년12월13일 16:25 주제: |
|
|
윈도우에서 받아서 dump 나오는것 확인했는데요.. 계속 그러시는가요? |
|
위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