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덱스

 
 FAQFAQ   검색검색   멤버리스트멤버리스트   사용자 그룹사용자 그룹   사용자 등록하기사용자 등록하기 
 개인 정보개인 정보   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로그인 

숙제#2 문제 2번에서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Spring 2006)
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글쓴이 메시지
최영진



가입: 2006년 4월 2일
올린 글: 5

올리기올려짐: 2006년4월12일 22:10    주제: 숙제#2 문제 2번에서 인용과 함께 답변

1. neighbor 함수에서

한 무늬가 가지는 기본 정사각형의 갯수는 4^i개 이고,

기본 정사각형의 위치를 표현하는 리스트의 길이는 항상 i가 된다.

이 조건을 만족할 때에만 neighbor가 정의된다.

라고 되어있는데요,

이 조건을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그러니까

(neighbor null (glue black black white white))

같은 것이 입력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입니까,

아니면 이런 경우 에러메세지를 내어야 합니까?


2. glue 함수에서

입력으로 기본 벽지들이 들어왔을 때,

출력을 Array 로 해야 하나요, 아니면 Tree 로 해야 하나요?

하는 사람 마음이라던가[...]

ps. 기본 벽지들은 Array 인가요, Tree 인가요?


3. black과 white 함수(?) 를 만들 때

(define black 'B)

(define black '(B))

등 마음대로 정의해도 되나요?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박대준



가입: 2005년 10월 7일
올린 글: 245

올리기올려짐: 2006년4월12일 22:32    주제: 인용과 함께 답변

인용:
이 조건을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그러니까

(neighbor null (glue black black white white))

같은 것이 입력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입니까,

아니면 이런 경우 에러메세지를 내어야 합니까?

에러를 내야합니다. "정의되지 않는다" 와 "올바른 입력을 가정한다" 는 다른 뜻입니다.

인용:

glue 함수에서

입력으로 기본 벽지들이 들어왔을 때,

출력을 Array 로 해야 하나요, 아니면 Tree 로 해야 하나요?

ps. 기본 벽지들은 Array 인가요, Tree 인가요?

편하신대로 구현하시면 됩니다. 단, 주석으로 구현시 사용되었던 가정을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용:

3. black과 white 함수(?) 를 만들 때

(define black 'B)

(define black '(B))

등 마음대로 정의해도 되나요?

당연합니다.
Smile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최영진



가입: 2006년 4월 2일
올린 글: 5

올리기올려짐: 2006년4월12일 22:54    주제: 음;; 인용과 함께 답변

너무 당연한것들을 물어본건가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늦은시간까지 수고하십니다~
위로
사용자 정보 보기 비밀 메시지 보내기
이전 글 표시:   
이 게시판은 잠겼으므로 글을 올리거나,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는 잠겼으므로 답변을 하거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게시판 인덱스 -> 4190.210 Principles of Programming (Spring 2006) 시간대: GMT + 9 시간(한국)
페이지 11

 
건너뛰기: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