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
글쓴이 |
메시지 |
김시준
가입: 2014년 9월 3일 올린 글: 7
|
올려짐: 2014년12월3일 23:19 주제: hw8번 질문드립니다. |
|
|
1. StringSetQ.queue에서 중복을 허용하지 않을 때, 중복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queue의 내용물과 순서가 모두 같아야 하나요?
2. 8-3에서 module StringQ와 module StringQQ를 코드 안에 정의해야 하나요? 정의해야 한다면 이건 StringSetQ, StringSetQQ와 다르게 중복을 허용하는 건가요?
3. 8-4에서 BasicFrame.rotate에 Rotate나 Glue가 들어오면 exception처리해야 하는 것 같은데, 그럼 Glue.rotate에 Basic이나 Rotate가 들어올 때도 exception 처리 해야 하나요? |
|
위로 |
|
|
jaewooklee
가입: 2014년 10월 3일 올린 글: 23
|
올려짐: 2014년12월4일 5:41 주제: |
|
|
저도 3번 질문에 덧붙여서,
Glue.rotate에 BOX가 들어왔을때 어떤 동작을 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일단은 DIFFERENT_SIZED_BOXES를 raise하게 해두었는데, 의미가 맞는것 같지는 않아서요. |
|
위로 |
|
|
김윤승
가입: 2014년 9월 1일 올린 글: 452 위치: 302동 312-2호
|
올려짐: 2014년12월4일 14:17 주제: |
|
|
1. 중복의 기준은, queue의 내용물과 순서가 같은 것입니다.
2. 아니오. QueueMake만 정의하면 됩니다. 테스트시 StringQ와 같은 모듈을 QueueMake를 이용해 즉석에서 만들겁니다.
3. 제가 보기엔 각 모듈의 rotate에 자기 box가 아닌 다른 종류가 들어올 때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지는 않네요. exception은 Glue에서 box를 정의할 때 사이즈가 다를 때만 의미있는 처리가 될 것 같구요.. 나머지는 임의로 처리해도 괜찮습니다.
BasicFrame.rotate에서 exception 처리하는 건 괜찮은 처리인 것 같네요.
그런데 Glue.rotate에 Basic이나 Rotate에서 정의된 box라도 제대로 box 타입의 값이 들어오는데 exception을 판별할 수 있나요?
또 Glue.rotate에 BOX가 들어오면 exception 처리를 해줘도 되지만 안 하고 임의로 처리해도 됩니다. |
|
위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