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주제 보기 :: 다음 주제 보기 |
글쓴이 |
메시지 |
한재화 손님
|
올려짐: 2007년5월7일 19:27 주제: 무늬의 구조를 알지 못한채 함수들을 작성해야한다면, |
|
|
예전 질문 답변을 보니까, 무늬의 내부구현 형태를 알지 못한채 무늬관련 연산을 해야한다고 하셨는데요,,
무늬에 태그를 달아 구현을 했는데, 태그를 제외한 실제 내용에 접근해야하는 task가 있을때는 (cdr pattern) 대신, (content pattern) 등의 방법을 써야합니까? 그렇다면, 조교님이 따로 구현한 무늬에서는 동작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을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답변에 미리 감사합니다. |
|
위로 |
|
|
공순호
가입: 2005년 9월 29일 올린 글: 363 위치: 302동 312-2호
|
올려짐: 2007년5월7일 20:16 주제: |
|
|
숙제에서는 기본적으로 무늬들을 모아서 더 큰 무늬를 만드는 함수(glue)만 있고
어떤 무늬를 받아서 그 내부의 무늬들을 받아내는 함수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그런데 HW3.EX2를 구현하시다보면 그럴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직접 무늬 내부를 파고드는 작업을 수행하셔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런 경우에 대해서는
인용: | 조교님이 따로 구현한 무늬에서는 동작하지 않을 가능성 |
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_________________ - soon@ropas |
|
위로 |
|
|
|
|
새로운 주제를 올릴 수 없습니다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주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올린 글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
Powered by phpBB 2.0.21-7 (Debian) © 2001, 2005 phpBB Group Translated by kss & drss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