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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용호
가입: 2008년 9월 23일 올린 글: 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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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0월8일 12:23 주제: 벽지 무늬에 대한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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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 | 아닙니다. 총 18개의 함수를 장성하셔야 합니다. 제일 처음의 6개의 함수는 어떤 무늬(array로 만들어진 것이든, tree로 만들어진 것이든)가 들어가도 잘 작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앞 6개의 함수는 뒤의 12개 함수를 사용해야 겠죠. |
우리가 만든 glue 함수는
glue array->array
glue array->tree
glue tree->array
glue tree->tree 뿐입니다.
그런데 저 말씀에 따르면 glue 함수는 받는것이
tree인지 array인지에 관계없이 알아서 잘 작동
(타입 체크해서 골라서 호출하면 되겠죠)해야되는 것 같은데
그렇다면 glue가 만약 array와 tree를 섞어서 받는 경우는 어떤지요?
이럴 경우도 '알아서 잘' 작동해야 하나요?
(glue array1 tree1 array2 tree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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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건일
가입: 2009년 9월 26일 올린 글: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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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0월8일 13:16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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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glue의 결과무늬는 array와 tree중 어떤형태를 내놓아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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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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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0월8일 13:42 주제: Re: 벽지 무늬에 대한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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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용호 씀: | 인용: | 아닙니다. 총 18개의 함수를 장성하셔야 합니다. 제일 처음의 6개의 함수는 어떤 무늬(array로 만들어진 것이든, tree로 만들어진 것이든)가 들어가도 잘 작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앞 6개의 함수는 뒤의 12개 함수를 사용해야 겠죠. |
우리가 만든 glue 함수는
glue array->array
glue array->tree
glue tree->array
glue tree->tree 뿐입니다.
그런데 저 말씀에 따르면 glue 함수는 받는것이
tree인지 array인지에 관계없이 알아서 잘 작동
(타입 체크해서 골라서 호출하면 되겠죠)해야되는 것 같은데
그렇다면 glue가 만약 array와 tree를 섞어서 받는 경우는 어떤지요?
이럴 경우도 '알아서 잘' 작동해야 하나요?
(glue array1 tree1 array2 tree2) |
glue 함수의 인자가 배열과 트리가 섞여 들어오면 요약의 경계를 지키면서 붙일 수 있는 방법이 없더군요. 4개의 무늬 모두 같은 종류의 벽지가 들어오지 않으면(예시처럼) 에러 처리해 주세요.
장수원 가 2009년10월8일 14:23에 수정함, 총 2 번 수정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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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원
가입: 2008년 9월 26일 올린 글: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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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짐: 2009년10월8일 13:43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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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건일 씀: | 그렇다면 glue의 결과무늬는 array와 tree중 어떤형태를 내놓아야 하나요? |
무늬 타입이면 어느 쪽이든 상관 없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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